Pacsafe Venturesafe 150

|


팩세이프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제품군이 바로 Venturesafe 입니다.


그동안 팩세이프의 가방 디자인은 수많은 기능에 비해 단조롭기 그지 없었죠.

그것을 만회하려고 만든 첫번째 야심작이라 할수 있습니다. 이 제품군을 시작으로 모든 제품군의 디자인을 손봤습니다.




일단 Venturesafe의 디자인은 아웃도어에 중점을 두고 만들었습니다.

여행, 히말라야, 등산, 캠핑 등 여러가지 야외활동에 맞게 되어있습니다.


이 Venturesafe 150은 어깨에 크로스로 매는 형태의 가방입니다.

보통은 힙팩을 허리에 두르고 다니다 어깨에도 걸치고 하는데, 이 제품은 처음부터 어깨에 크로스로 두르게 되어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 입니다.


가방은 처음부터 그 쓰임새에 맞게 디자인 되어 나오며 소비자들도 그런것을 염두해 두고 구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런 경향이 많이 무너졌죠.

카메라 가방이 서류가방으로 변신하기도 하고 등산가방 처럼 생긴 배낭이 카메라 가방이기도 합니다. 한개의 디자인으로 여러용도에 맞게 사용하려고 하는 추세입니다.


팩세이프는 여러가지 용도에 사용할수 있게 디자인 되어집니다.

여자들이 사용하는 슬링세이프, 시티세이프는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가지고 다니다 여행지에서 또한 유용하게 쓰이게 됩니다.

남자들의 가방 메트로세이프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나 또한 메트로 세이프를 즐겨 메고 다닙니다.


이 Venturesafe 또한 일상생활에서 매고 다닐수 있는데요

내가 가지고 있는 Venturesafe 400은 가볍고 노트북, 핸드폰 등 여러가지 많이 들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정말 적합한 제품입니다.


하지만 솔직히 Venturesafe 150은 출퇴근 하면서 메고 다니는 가방은 아닙니다.



그러나 야외활동을 하거나 등산 여행을 하게 된다면 정말 꼭 필요한 가방이 됩니다.


자유롭게 늘였다 줄였다 할수 있는 두꺼운 어깨 끈이 있고, 많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자신의 가슴부분에 위치한 가방때문에 안전하게 자신의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다.



팩세이프의 특징중 하나인 이어폰줄 구멍입니다.



이렇게 팩세이프의 가방류는 잠금걸쇠가 있습니다.





팩세이프의 안전장치가 이렇게 잠금걸쇠로 끝나는건 아닙니다.

전면에 보이는 가방천에는 팩세이프의 특허인 eXomesh® 가 되어있습니다.

어깨끈에도 역시 스테인레스 스틸이 있구요.




팩세이프의 안전에 대한 열망은 대단합니다. 집착수준입니다.

그리고 그게 바로 팩세이프 아닌가 생각합니다.

자칫 팩세이프는 안전만 강조한다고 오해할수도 있지만 요즈음의 팩세이프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디자인과 색상에 많은 변화를 일으키고 또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여행은 참 즐겁습니다.

그리고 여행지에서는 수많은 일을 겪는데. 그중에서도 도난이 가장 큰 일입니다.

바가지를 쓰고 불친절을 겪고 침대가 좀 불편해도 도난에 비할바가 아니죠

이것을 예방하기 위해 팩세이프는 계속 노력을 할것입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